FAQ

네~ 스마트폰으로 주문과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도 게시글과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주문 건수가 2개로 나눠진 상태인 경우, 두개 중 어느 한 쪽의 주문이 이미 배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같이 보내드리기 힘듭니다.
 
그렇지 않고 같이 보내드릴 수 있을 경우에는 한번의 배송료를 꽃씨(적립금)로 적립해드리고 묶음배송 해드리겠습니다 ^^
가능합니다. 우체국 국제특송-EMS 으로 발송해드린답니다 ^^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꽃피에서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을 경우 이메일과 핸드폰 문자 서비스를 통해서 선택하신 계좌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만약 주문을 하셨는데 이메일이나 핸드폰 문자 메시지가 전송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정상적으로 마치신 후 주문확인이 가능하며, 이메일과 핸드폰 문자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꽃피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시려면, 우측 사이드바에  [주문/배송]을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내역과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꽃씨(적립금) 결제가 있으며

무통장입금은 계좌이체나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입금하실 때는 반드시 주문 시 기입하신 입금자 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재하신 입금자 명과 실제 입금자 명이 다를 경우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 중 일부를 수정하고 싶으시거나, 첨부 또는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반드시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중 상태인 경우에는 [주문/배송]에서 해당 주문내역에 대한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결제완료나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는 전화로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 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며, 수령 후에 반송해 주시면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교환/환불 불가상품 제외) 따라서 주문 후에 취소하실 경우에는 되도록 빨리 의사를 표현해 주셔야만 합니다.
수령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오전 내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네. 비회원이신 고객님들도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화주문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고객님께서 전화주문을 통해 구매하실 경우 추가 적립금 및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회원가입해주시면 더 좋겠죠?
배송지 수정은 입금확인 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는 포장이 이루어 지고 있는 단계이므로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소변경 요청은 최대한 빨리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대부분 수령인이 부재중 일 때 주위에서 대신 상품을 수령 후 맡아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먼저 상품이 발송하면 이메일과 문자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우측 사이드바에 있는 [주문/배송]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꽃피에서 구매하시는 상품은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배송이 지연되는 점에 대해서는 사과 드립니다.
저희 쪽에 재고를 가지고 있는 상품인 경우 주문 후 1~2일 정도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공급상태가 원활하지 못한 일부 상품의 경우입니다.
상품수급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미리 회원님께 직접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만 간혹 연락처나 메일주소가 불분명하여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도 생깁니다. ㅠ.ㅠ
만약 기간이 촉박한 상품을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주문전에 배송전문의 게시판을 통해 배송가능일자를 문의하신 후에 주문하시는 것이 제일 안전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배송비는 주문금액이 4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을 해드리며,
주문금액이 4만원 미만인 경우 회원님께서 부담하시도록 되어있습니다.
꽃피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에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 및 배송처리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처리상태 안내

입금확인 중↓
아직 결제가 되지 않았을 경우, 또는 무통장입금 시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
배송준비 중↓
결제완료가 되서 배송준비를 하고 있는 중
배송 중↓
상품이 택배사를 통해 발송이 되고 있는 경우
배송완료
회원이 상품을 수령 완료한 시점
인터넷에서 카드 결제 시 개인신용정보의 입력 없이 인증번호 하나로 결제되는 방식입니다.
부분취소는 결제 및 배송이 복합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회원님의 결제가 확인 되었는데
입금확인 중이라고 뜨면 반드시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전화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 입금예정일로부터 2일 이내에 입금을 하셔야 합니다.
2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또한 입금 시 반드시 입금인명과 실제 입금자 명이 똑같아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로 결제하셨나요?
카드 결제인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카드결제 후 배송시간 전(정오 이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네, 폰뱅킹이나 무통장입금시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더 하신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입금차액만큼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3,000원 미만의 소액인 경우 금액만큼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차액이 3,000원 이상일 경우 고객센터에 고객님 성함과 입금계좌(예금주 동일)를 남겨주시면 당일 즉시 환불처리해드립니다

꽃피에서 자유롭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으며,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 적립되는 적립금은 언제든 현금처럼 초록이를 구매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는 알찬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꽃피 함께 즐거운 초록이를 분양받으세요~
당일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 후에 재가입은 가능하지만, 같은 아이디로 재 가입이 불가능하며, 그 동안 적립해온 적립금과 주문내역은 사라지게 됩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 하신 후에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시면 [탈퇴하기]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회원님이 적립한 꽃씨와 주문내역이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탈퇴 시 꽃피의 부족한 점을 남겨주시면 좀더 나은 꽃피가 되는데 감사한 조언으로 받아들이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사이드바 내에 있는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정보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를 하셨다가 다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런 경우 적립되었던 꽃씨와 주문내역이 삭제되는 점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꽃피 우측의 사이드바 내에있는 아이디 분실을 클릭 하신 후

회원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만약 비밀번호 알림 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셨거나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