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정원이야기

밀당에 지치다

앤님 5 470
러스비러스비


블루 피코키블루 피코키


수연수연


꽃피 출신 원종 벽어연꽃피 출신 원종 벽어연


원종 자라고사원종 자라고사


꽃피 출신 녹영꽃피 출신 녹영


크라시 엔 라이언크라시 엔 라이언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5분만 다른 아이들 구경해도 품절되고 마는 아이보리.
그런 아이와 벌써 반년 째 밀당을 하다 하다 지쳤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에 상처만 안게 된 밀당이었어여 흡... 이 아이와 전 인연이 아닌가 봅니당.
쿨하게 포기하고 그 돈으로 다른 아이를 들이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 해요.

Comments

채아맘
모바일 작성 헉..반년째...ㅠㅠ
아이보리가 속 썩이네요ㅎㅎ;;
아마 더 이쁜 아이보리 들이실려고
그런듯해요~

크라시엔 한번도 키워본적 없는데
이쁘네요~봄엔 더 이뻐지겠죠?ㅎ
러스비,수연 귀엽구요^^

춥지만 좋은 하루 되셔요~
앤님
아이보리와는 쿨하게 안녕- 흡.
크라시엔은 저 첫눈에 반해서.. 앞뒤 잴 것 없이 들였던 기억..
생각보다 되게 되게 작은 아이들이 와서 엄지 손가락 한 마디 정도?
ㅋㅋㅋㅋ 두 아이 모두 군생인데 크라시엔 수형이 되게 마음에 들어서 테킷테킷 ♥
애정하는 채아맘님께서도 추운 겨울 건강하게 나셔요!!!
꽃띠여인네
모바일 작성 누구랑 밀당을 하시나 했더니..ㅋㅋㅋ

전 요즘 몇놈 들이고 싶은걸 꾹 참고 있는데 몇일 못갈것 같아요.ㅋㅋ
앤님
성은 아씨.. 이름은 이보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밀당이지.. 이 아이는 그냥 밀기만 하네요.. 하.. ㅠㅠ ㅋㅋㅋㅋ
품고 싶은 아이가 있을 때는 그냥 품는 것이!!! 정신 건강에 굿굿 bb
꽃띠여인네
모바일 작성 그렇지 않아도 어제 다육코너 봤는데 홍포도 외에는 ~~
좀더 참으라는 소리로 듣고 기다리려구요.ㅎ